[O! SPORTS] LG트윈스, 훈련의 마무리는 즐겁게! 2020.05.02 본문 [OSEN=잠실, 곽영래 기자] LG 트윈스가 2일 오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했다. LG 김호 코치와 외야수들이 즐겁게 훈련을 마무리 짓고 있다. /youngrae@osen.co.kr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